Fascination About 배틀그라운드핵

안티치트 도입이 무색하게 핵들은 새로운 종류와 함께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후로도 새로운 안티치트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히려 프레임드랍만 심해졌다.

벽뚫기 : 총알이나 플레이어가 벽을 뚫고 들어간다. 캐릭터를 가로막는 장애물 오브젝트와 캐릭터 사이의 상호작용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담장이나 건물을 뚫고 빠르게 이동하기 위한 용도로 쓰이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핵을 개발하거나 홍보, 유포, 판매하는 경우 사법기관에 수사를 의뢰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팅을 잘 주시하자. 공격 진영 측의 반응이 미적지근하거나 무승부를 서로 동의하거나 양 팀의 언쟁이 시끄럽게 오가는 혼란스런 와중을 틈타 '나는 그냥 하겠다.' 등의 무승부 없는 진행을 원하는 말이 한 마디라도 나올 수 있다.

물론 언제 막힐까 또한 알 수 없는 것으로 그나마 예시의 파일들처럼 대놓고 '나 핵쟁이다' 하고 광고하는 초능력 배틀 핵조차 바로바로 막히지 않고 한참 걸리는 편인데, 눈에 잘 띄지 않는 에임봇 같은 것은 어떨까? 아마 막는 데에 기약이 없을 수도 있다.

스킬 피하는 기능 쓰면 하루만에 정지먹어서 그거 없이 하느라  공격적으로 못한 것도 이유 중의 하나이기도 하고

따라서 플레이하는 유저는 모든 것이 의심스럽게 느껴지게 되며 게임 자체의 불신으로 이어진다. 애당초 유저들이 "이 망겜은 원래 핵이 많으니까"라고 이야기하는 게임은 결코 정상적인 게임이라 할 수 없다.

이미지핵은 크게 트래킹과 플릭샷으로 나눌수 있는데 플릭샷은 이전에 한창 유명했던 반스쿼드가 사용한 핵으로 추정하고 있다. (반스쿼드가 이미지핵 패치 이후 한번도 게임을 돌리지 않은 정황을 미루어볼 때)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제재가 되면 게임 도중이라도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며 이후로 해당 하드웨어에서는 더 이상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 제재와 함께 매크로 마우스에 대한 차단도 시작하였으며, 매크로 기능을 통하여 불공정한 게임을 유도하는 모든 기기에 대해서는 앞으로 그 차단 작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우선 하드웨어 밴 자체는 실시하고 있지만, 포멧하면 무효화된다는 추측이 카페에서 나올 정도로 하드웨어 밴 우회수단이 워낙 많아 효과가 거의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 이 정도면 일부러 핵의 원천을 차단하지 않고 밑 빠진 독에 물 붓듯이 핵유저를 잡아내 계정을 사게 만듦으로써 돈을 벌려는 배틀그라운드핵 속셈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유저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

전화번호 인증이나, 프로필 공개, 실시간 정지, 부계 생성 제한 등, 핵을 제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여러 가지 있지만, 경쟁전부터 빠른대전까지 핵이 없는 판을 찾기 힘들정도로. 사실상 핵을 거의 방치하고 있는 수준이다.

마치 욕쟁이 할머니 맛집과 같다고나 할까? 맛있으면 할머니가 욕을 하든 서빙을 불친절하게 하든 웨이팅이 길든 가게 돼 있다. 단지 지금의 블리자드는 그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더이상 못 만들게 된 것 같다.

현재도 연구 개발된 안티치트 솔루션이 많이 있지만 아직 도입은 하지 않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 올라오는 유저 개인의 동영상 제보도 최신 치트 프로그램 기법을 담고 있기 때문에 제재의 중요한 분석 자료로서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